프리지아, 편집 없이 ‘아는 형님’ 등장 “가장 핫한 지옥서 와”
강예원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집에 오자마자 뻗었다. 우리 되게 열심히 했다. 꼭 한 달에 한 번은 유기견 봉사, 한 달에 한 번은 사랑의 밥차. 꾸준히 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강예원은 유기견 봉사를 마친 후 인증 사진을 남기고 있다. 앞서 강예원은 지난 1월 자신이 공동 대표를 맡고 있는 효원CNC 소속 유튜버 송지아가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이자,...
배우 강예원, 프리지아(송지아) '전참시' 매니저로 출연하는 이유
강예원이 프리지아 매니저로 나오는 이유 : 네이트판
강예원, 프리지아 손절 후 오자마자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10.08.2022 강철 의 연금술사
강철의 연금술사는 여자인 제가 봐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흡입력이 장난이 강예원 프리지아. 어렸을 때 TV에서 더빙된 것을 본 기억이 있는데 보통 성인이 되서 다시 보려고 하면 살짝 오글거려서 접는 경우가 허다하잖아요. 그런데 강철의 연금술사는 그런 것도 없고, 세계관과 설정들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따지고보면 주인공이 먼치킨인데도 불구하고 연성진 없이 연금술을 시전 그런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이 좋은 능력을 가지고 사건을 손쉽게 척척 해결해나가지는 못해요. 계속해서 위기가 찾아오고 자신의 힘으로 해결해나가기 보다는 주변 동료들에게 많은 영향을 받는 주인공이에요. 액션신이 화려합니다. 정말로 강추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진격의 거인, 디그레이맨, 크루노크루세이드, 하이큐를 재밌게 보셨던 분이라면 이 애니메이션도 재밌게 보실 것 같아요. 강철의 연금술사를 처음 시청하려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것이죠. 오리지널과 리메이크판인 브라더후드. 무엇을 먼저 봐야할지? 둘 다 봐야할지? 먼저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둘 다 보지 않아도 됩니다. 둘 중 하나만.
29.07.2022 2022 아시안 게임
2022. 한국 e스포츠 협회 이하 강예원 프리지아 는 금일 21일 상암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LOL 의 국가대표 지도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아시안게임에 출전할 LOL 대표팀 감독으로 임명된 김정균 감독이 직접 참여했으며, 무리한 일정에 대한 우려와 졸속 행정으로 큰 비난을 받는 LOL 국가대표 선발전에 대한 자신의 2022 아시안 게임 밝혔다. 선발전 일정 취소로 선수단과 함께 서울로 이동한 뒤 곧바로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김정균 감독은 개인적으로 생중계를 원했지만, 강예원 프리지아 측에 이 부분이 잘 전달되지 않았다고 멋쩍게 웃었다. 김정균 LOL 아시안게임 대표팀 감독 웃음으로 시작한 간담회였지만, 미디어의 질문에 김 감독의 목소리는 시종일관 단호했다. 먼저 이번 선발전의 무리한 일정에 대한 지적에 대해 김정균 감독은 애초에 이번 선발전 방식에 대해 부정적이었으며, 이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협회 측에 전달했다고 말했다. 그 경험에.
24.08.2022 금융 투자 소득세
반응형 올해부터 증권시장에는 새롭게 달라지는 제도가 몇가지 있습니다. 그중에서 당장 체감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증권거래세 인하입니다. 현재 한국 과세당국은 주식 투자자들에게, 양도세 주식양도세 를 따로 부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증권거래세를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주식양도세마저 부과하다면, 이중과세의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대주주의 기준에 부합하는 경우에만 주식양도세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당연히 대주주로 간주되는 기준만 피해도, 주식양도세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주식투자는 원금손실과 같은 손해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세금을 거래세 증권거래세 라는 명목으로 사전에 납부하는 강예원 프리지아 채택하고 있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중과세 문제가 분명 발생함에도 그간 대주주에게 추가적인 과세를 부과했던 이유는 사실상 강예원 프리지아 전면적으로 금융 투자 소득세 위한 사전적인 단계였기 때문입니다. 주식양도세 도입을 전면적으로 시행하면, 개인투자자들의 반발이 너무 심할 테니, 대주주의 범위를 매년 조금씩 확대하는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위 표는 해마다 순차적으로.
14.08.2022 글씨체 찾기
폰트 Font 란 쉽게 말해 컴퓨터를 통하여 모니터나 프린터 등의 출력 장치에 출력되는 글자의 모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수많은 폰트들이 웹상에 존재하는데요. 그 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다양한 특징의 서체들이 존재합니다. "이 글씨체 찾기 정말 이쁜데, 무슨 폰트지? " 자신이 원하는 느낌의 폰트는 있는데 폰트 이름을 몰라 수없이 인터넷만 뒤지고 있는 당신, 강예원 프리지아 한번쯤은 이러한 경험 해보신적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폰트의 정식 명칭도 모르고 일반화된 폰트도 아닌 것이, 바다에서 바늘 찾는 꼴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방법을 글씨체 찾기 방법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이미지 한 장으로 자신이 원하는 느낌의 폰트 찾기입니다. 이미지 한장으로 폰트 찾기 이미지로 폰트 찾기가 가능한 My Fonts 라는 사이트입니다. 해당 링크는 윗부분을 눌러주세요. 들어오게 강예원 프리지아 What The Font 라는 페이지가 뜨게 됩니다.
22.08.2022 손흥 민 케인 합작 골
케인과 손흥민은 지난 20일 한국시간 토트넘이 맨체스터시티를 3-2로 꺾은 경기에서 팀의 두 번째 골을 합작했다. 후반 14분 강예원 프리지아 문전으로 쇄도하고 있는 케인을 향해 크로스를 올렸고, 케인이 곧장 차 넣어 골망을 흔들었다. 올 시즌 두 번째로 함께 득점을 만들어낸 케인, 손흥민 듀오는 마침내 합작골 1위 기록인 36골에 도달했다. 지난해 10월 뉴캐슬유나이티드전에서 35번째 골을 합작한지 약 4개월 만이었다. 이번 득점으로 기존 1위 기록 보유자인 드로그바, 램파드 당시 첼시 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토트넘 팬들에게는 기분 좋은 소식이었지만 런던 지역 라이벌에 구단 레전드들이 가지고 있던 기록을 내준 첼시의 기분은 유쾌할리 없었다. 첼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유럽축구연맹 UEFA 챔피언스리그 UCL 릴전 프리뷰를 통해 손흥민과 케인의 득점 소식을 알리며 의미심장하게 한마디를 덧붙였다. 첼시 측은 '주말 토트넘 경기에서 케인과 손흥민이 드로그바, 램파드의 역사적인 36골.